PRAHA보존치료

자연치아 보존을 위한
수준 높은 치과진료

무분별한 발치보다 자연치아를 살리는 보존치료를 중점으로 진료합니다.
프라하는 자연치아의 소중함을 알기에, 환자입장에서 가장 최선의 치료 계획을 세웁니다.

Difference 프라하 일반진료 종류
  • 치아검진

자연치아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선 정기적인 검진을 통해 초기에 치료를 하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 치주치료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기 위해선 충치가 생기지 않는 것도 중요하지만 치아를 감싸고 있는 잇몸 건강도 중요합니다

• 신경치료

신경치료의 경우 충치를 조기에 발견 못하여 치료 시기를 놓쳤거나, 신경의 변형, 크랙 등의 원인으로 치료를 하는 방법으로, 1~4회에 나눠서 치료를 진행하게 됩니다.

• 뿌리 끝 염증

뿌리 끝 염증의 경우 신경 변형, 세균감염, 외상 등에 의해 나타날 수 있고, 초기에는 별다른 통증이나 불편감이 없을 수 있으며 X-ray 촬영을 통해 증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충치치료

정기 검진을 통한 조기 치료가 가장 좋으며, 치료를 미루지 마시고 바로 근처 치과에 내원하셔서 검진을 받아보시는 게 좋습니다.

• 외상치료

치아 손상이 발생한 경우 신경치료를 동반한 보철 치료 및 치아를 고정하는 보조 장치를 이용하여 치료를 진행하며, 치아의 손상이 심할 경우 발치 후 임플란트 치료를 진행합니다.

SPECIAL PRAHA 편안하고 따뜻한 프라하치과
진료원칙 3Point

치과 방문을 편안하게!

통증완화 진료

고객의 통증을 덜어드리고 편안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마취 시스템과 고객 맞춤 진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일상에 한 발짝 다가선 치과

예방 진료 프로그램

일상에서 건강한 치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정기적 검진과 예방 진료를 통한 고객의 치아를 지속적으로 관리해 드립니다.

모든 공간 살균 소독 시스템

철저한 소독 진료

모든 진료에 사용되는 장비 및 기구에 대해 철저한 소독 원칙에 따라 멸균 및 소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PRAHA DENTAL CLINIC PRAHA DENTAL CLINIC PRAHA DENTAL CLINIC PRAHA DENTAL CLINIC PRAHA DENTAL CLINIC PRAHA DENTAL CLINIC PRAHA DENTAL CLINIC PRAHA DENTAL CLINIC

어렵고, 고되더라도, 빠른 치료보다
바르고 완벽한 과정과 결과를 추구합니다.

여러번 본을 뜨더라도 정확하게, 치아만 보지 않고 잇몸을 보강하고
얼굴의 형태에 맞게 턱관절을 살피거나 일상에서의 불편함까지 세심하게 챙기는 치과
프라하치과에서는 단순 스케일링으로 내원하셔도
치아와 관련된 모든 골격과 근육까지 살펴보고 있습니다.

내 가족 모두의 치아를 책임지는 곳, 프라하치과 입니다.

프라하치과 안내

051. 861. 2878~9

• 진료시간

월/수/금 오전 10:00 ~ 오후 06:00 화/목 오전 10:00 ~ 오후 08:00 점심시간 오후 12:30 ~ 오후 02:00 토/일/공휴일 휴진

• 카톡상담

카카오톡에서 "프라하치과"를 검색하세요. 카톡상담 바로가기 >

• 주소

부산광역시 연제구 고분로2, 중앙메디칼빌딩 4층 [프라하치과]

• 주차장안내

본원 옆 프리마병원 주차장
    (부산광역시 연제구 고분로 4)

10번 출구 옆 청우 주차장
    (부산광역시 연제구 반송로 6)

* 야간진료 환자분은 청우 주차장 이용 바랍니다.

상호명프라하치과의원 대표자명김만경 사업자등록번호404-52-00287
주소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4동 739-1, 4층 고객센터051-861-2878~9 이메일prahadent@naver.com